코엑스 3층에서 4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4일간 소펀&조선일보 라이프쇼가 개최된다. 가구와 인테리어, 자동차, 생활용품 등 다양한 콘텐츠가 가득하며, '나를 닮은 가구, 나를 담은 라이프'를 주제로 가구 및 인테리어, 홈데코, 테이블웨어, 생활용품을 선보인다.



"Signature in your space"

영국 정통 패션 브랜드 닥스의 리빙 브랜드 닥스퍼니처는 닥스가 가지고 있는 시그니처를 공간에 담아내는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최상의 품질을 가진 가죽으로 만든 소파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는 포세린 식탁까지 준비해, 시그니처 매트리스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패션과 인테리어가 결합된 개성 있는 상품을 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촘촘해 더 편안한 매트리스"

㈜젠티스는 "더 촘촘해, 더 편안한 매트리스"를 주제로 한 레인보우 매트리스를 선보인다. 레인보우 매트리스는 독립 스프링을 보다 촘촘하게 배치하여 내구성과 편안함을 향상시킨 매트리스로, 레인보우라는 이름과 어울리게 다양한 색감을 활용하여 팝적인 감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레인보우 매트리스는 롤팩 매트리스로 전시장에서 복원 과정을 확인할 수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레인보우 매트리스를 선물로 증정하기도 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감성과 만난 벤텍"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독창적인 디자인 가구를 개발하는 벤텍퍼니처는 독일 비트라 디자인 박물관에 의자를 전시하고 있을 정도로 디자인에 대한 고유의 철학을 지니고 있다. 디자이너의 감성과 만나 곡선의 부드러움, 원목의 튼튼함을 전하는 고품격 디자인 가구로, 벤텍만의 편안함과 실용성을 경험할 수 있다. 해외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국내 디자인 가구 브랜드 벤텍퍼니처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벤텍만의 프리미엄 가구를 선보인다.



소펀&라이프쇼는 누구나 무료입장이 가능하며, 강연과 이벤트까지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강연을 통해 각 분야 전문가들의 현장감 있는 인테리어 팁을 전수 받을 수 있다. 정성갑 에디터의 ‘내게 맞는 집을 찾고 최적의 예산으로 최고의 집을 짓는 법(28일 오후2시)’, 김두규 교수의 ‘복을 부르는 풍수인테리어(29일 오전11시)’, 아트컨설턴트 변지애 대표의 ‘고수익 미술투자(29일 오후2시)’, 102세 철학자 김형석 교수의 ‘정의와 사랑, 어느 것이 중한가?(30일 오전11시)’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의 집과 삶에 대한 토크쇼에 참여 가능하다. 갤러리아트리에 및 그림샘아트센터에서 전시하는 작품은 우리 집 포인트 인테리어로 활용하여 개성 있는 연출이 가능하다. 현대자동차의 첫 전용전기차 아이오닉5와 볼보자동차의 중형 세단 S60과 V90 크로스컨트리도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에서 머그컵 및 파리바게뜨 빵 제공 이벤트도 진행하며, CJ제일제당 비비고도 만나볼 수 있다. 지금 날씨에 딱 알맞은 캠핑카 및 캠핑 소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에 앞장서 개인 장갑을 소지한 이들에게는 친환경 대나무 칫솔을 증정한다. 또한, 스타벅스 쿠폰과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쿠폰 등 많은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방역 에어게이트 설치,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일회용 장갑 제공 등 철저한 사회적 거리두기 예방 수칙 하에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Deco Journal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